맛집이다:)

수제 케이크 & 디저트 소담빵긋

홍섭 2021. 2. 17. 11:35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동네 스콘 맛집을 찾았어요!! 남양주 오남읍 오남리에 있는 곳입니닷.

저는 아메리카노랑 스콘 먹는 걸 좋아하는데 가까운 곳에 

스콘 맛집이 있더라고요!! 이런 행복이 있다니!!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은 느낌??ㅎㅎㅎ

소담빵긋 수제디저트 간판 보이시나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작은 가게예요! 그래도 심플하니 아기자기 잘 꾸며져 있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굿굿굿!!

옥수수 식빵 나오자마자 적으시더라고요 ㅎㅎ 식빵 찾는 고객들도 많나 봐요!!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보이는 사진들 사장님께서 주문받은 케이크들을 만든 후 찍어서 놨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꽃이 올라간 케이크가 맘에 들었어요!! 담에 한번 주문해봐야겠네요 :)

왼쪽 편엔 케이크들과 등등 냉장고에 디스플레이트가 되어있고

오른쪽엔 여러 가지 스콘들과 쿠키들!!

정면엔 타르트들과 식빵 4개 정도가 진열되어있었어요!

식빵은 식히는 중이었어요!

음료도 판매 중이에요!!

쿠키들 맛있어 보였는데ㅜㅜ  다음에 사 먹으려고요 ㅎㅎ 점심을 많이 먹었어서 저거까지 사면 양심이....

귀요미 쿠키들도 있고요 ㅎㅎ 머랭 쿠키도 있었어요

무화과 치즈 디저트는 하나 남았더라고요 인기가 많은가 봐요!

여러 종류의 스콘들이에요!!  저는 저 중 얼그레이 스콘을 데려왔답니다 :)

 

아 맞다!! 곡물식빵도 하나 샀어요 ㅎㅎ 식빵이 사라고 저를 유혹하길래 ㅎㅎㅎ 아침으로 샌드위치 해먹어야디 ㅎㅎ

스콘 크기는 보통 파는 크기예요!

식감은 정말 스콘 식감 ㅎㅎㅎ 퍽퍽!! 아아랑 먹어서 괜찮아요 

맛은!!!

처음에 먹을 땐 플레인 느낌이 나다가 마지막에 얼그레이가 확!이건 얼그레이다!! 이런 느낌ㅎㅎㅎ

다음엔 바질도 먹어볼게요!!

오남리 주민분들 안 가보셨으면 한번 가보세요!!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위치는 요기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