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 일기

연휴 끝! 산책 겸 운동! 오남호수공원(오남저수지)

홍섭 2021. 2. 16. 14:24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 <

 

행복한 설 연휴가 끝이 났어요..뜨든... 현실에 돌아온 저는 어제 월요병을 떨쳐내기 위해

 

친구에게 정보를 듣고 오남호수공원(오남저수지)에 갔다 왔어요!!!

 

저는 남양주에 이사온지 얼마 안 돼서 이쪽을 잘 몰라요ㅜㅜ 

 

얼른 하루빨리 좋은 곳들 가보고 싶어요!!

 

괜찮은 곳들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침부터 상쾌하게 시작하면 기분 좋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일어나기 정~~~말 힘들었어요..

 

전 도대체 왜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든 것인지 어으ㅜㅜ

 

입구에 들어서니 남양주 8경 정보를 알 수 있었어요! 다 가봐야겠네요!!

 

와우~

엄청 크네요!!

 

아침부터 사람들 부지런해요 ㅎㅎ

 

은근히 많더라고요!

 

물이 얼어있어요!! 꽝꽝 얼은 건 아닌 거 같은데 흠~

 

요긴 화장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

다람쥐통 같이 생긴 곳은 흔들 그네가 있었어요!

 

저도 타고 싶었지만, 어느 노부부께서 행복하게 타시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져서 ㅎㅎ 기다릴 수 없었어요 ㅎㅎㅎ

 

 

은근 느낌 있고 좋아요!! 사색을 하며 걸었어요!!

 

걷다가 보면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장소도 있어요! 그쪽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ㅜ

 

걷다가 보니 오남 터널 발파 안내가 있더라고요!! 처음 알았어요!!

 

걷다가 보니 인스타갬성 느낌의 포토존이 있었는데요 ㅎㅎ

 

이름은 달의정원

 

타란~ 달 모양의 의자예요!!

액자 모양의 의자도 있고요~

마음에 들어서 ㅎㅎㅎ 한번 찍어봤어요 :) 앉아서 물을 보니 기분 좋아져서 한참 앉아있었어요

 

여기도 느낌있쥬??~~

 

그런데

.

.

.

.

.

.

 

 

이것 보세요!! 발밑에 가 투명해요 헉!!

 

저는 쫄보라 이런 거 무서워해서 ㅎㅎㅎ

 

밟아보지 못하고 최대한 가까이 가서 찍었어요 ㅎㅎㅎㅎ

 

다시 걷다 보니 물이 예쁘면서 신기하게 얼어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아이스 스케이트장을 연상하게 되더라고요

 

이번 겨울에는 못 가서 아쉽답니다 ㅜㅜ

 

아이스 스케이트 타는 거 좋아하는데ㅜㅜ

 

여긴 쉼터 공간이에요:) 

 

코로나 예방을 위해 잠시 5대 국민 행동수칙 보고 갈게요!!

이것 보세요!! 댐 같은데 정확히는 뭔지 모르겠어요! 설명이 없었어서!! 

 

이날은 계속 사색에 잠기게 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모든 게 다 예뻐 보이고 좋았어요!!

 

제 걸음으로 천천히 걸었더니 40분~50분?? 걸린 거 같아요!

 

저는 여기 날 좋은 날마다 오고 싶어요!!! 

 

집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고

 

아직 안 가보신 분들도 오남 호수공원(오남저수지) 한번 가보세요 :)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