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 일기

두부티라미수_오리지널&인절미 내돈내산 후기

홍섭 2021. 4. 8. 12:49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저는 다이어트 중에 가장 힘든 건 세상 맛있는 것들을 참는 일이에요ㅠ

운동은 참고 어찌어찌 할 수 있지만...

맛있는 것들은...

참다 보면 폭식이 오더라고요!

다이어트는 평생해야해요..

그래서 대안을 찾았어요!

너무 먹고 싶을 때마다! 나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대체품을 찾자! 

그래서 알게 된 두부 티라미수 후기를 적어봤어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주문했어요

구매할 때 오리지널, 인절미, 흑임자 세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오리지널과 인절미를 구매!

원래는 개당 3500원인데  할인하길래 바로 구매 구매

손가락 길이만 해요... 이렇게 작아서.. 먹으면 살 빠질 거 같은 느낌......ㅎㅎㅎ

냉동보관이고 유통기한도 넉넉했어요!!

저는 먹기 5~10분 전에 꺼내놨어요!

이건 인절미맛

이건 티라미수 오리지널 맛

저는 둘 다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맛이 제일 좋았어요!

5분 정도 해동 후 먹었어요!

진짜 티라미수 같았어요!

살짝 시큼한 맛이 나고 두부 비린내라고 하나?? 그런 게느껴져서 

처음엔 음... 이랬는데

두세 번 먹다 보니 진짜 티라미수 맛이 나서

만족스러웠어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더더욱 맛있더라고요!

인절미맛이에요!

이것도 4분~5분 정도 해동시키고 먹었습니다.

인절미맛도 처음 한입은 시큼한 맛이 나더라고요!

한입 먹고 저는 아! 맛은 있지만 콩가루가 부족하다!

바로 집에 있던 콩가루 추가!!

추가 후 먹으니 더 고소한 인절미 티라미수!

그리고 먹던 중 쫄깃한 식감이 느껴져서 음 뭐지? 떡인가? 생각했는데

또 한입 먹으려고 하는데 찾은 떡!

알갱이만 한 떡들이 들어있더라고요!!

인절미맛이라 그런지 인절미 떡이!

 

다이어트하실 때 간식으로 가끔 한 개씩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단백질도 풍부하고 건강하니까요!!

저는 투썸 티라미수를 좋아하는데

티라미수 칼로리가 144g에 475칼로리

하지만!!!

두부 티라미수 오리지널은 90g 223칼로리!!!

두부티라미수 인절미맛은 90g 233칼로리!!!

다이어트할 때 너무 괴로워하지 마세요ㅠ

이런 거라도 먹으면서!! 힘내면 됩니다!!

전 그렇게 생각해요 ㅎㅎ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두부 티라미수 만들더라고요!

나중에 만들게 되면 후기 올려볼게요!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