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창문틀 곰팡이 제거하기!!

홍섭 2021. 2. 21. 23:41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창문 곰팡이 제거를 시도해봤어요!

이사올 때 입주 청소해준다 하셨는데ㅜ

곰팡이는 안 해주나 봐요ㅠ

그래서 다이소 갔을 때 본

곰팡이 제거제 구매!! 3000원!!!

역시 없는 게 없는 다이소 👏


자~ 그럼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일단 창문 실리콘 상태 봐볼까요??


어후 ㅠㅠ 보기 싫어여😔


이렇게 다 발라놨어요!

비주얼은 별로죠 ㅠ


곰팡이 제거제 사용 방법은

바른 후 2~3시간 뒤에 물로 닦아 내면 끝!

쉽죠?? ㅎㅎ

그렇지만

저는... 까먹어서 ㅎㅎㅎㅎㅎ
하루 뒤에 발견!ㅎㅎㅎ

한번 확인해 봅시닷!

 

오!! 신기방기!! 없어졌어요!! 대박!!

진짜 다시 생각해도 대박입니다!!

저기 물 티슈 들고 있는 저 보이시나요??

남은 젤 열심히 닦는 저예요 ㅎㅎㅎ

잘 안 닦여요ㅠ

행주에 물 적셔서 하는 게 훨 잘 닦여요!!

너무 기쁘군요!! 곰팡이가 사라졌다니!!

다른 창문들도 해야겠어요!!

다 없애버리겠다!!!!! 우오!!!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어서 저는 기뻤어요!

다이소 곰팡이 강력 제거제 추천해요!

 

황장실 곰팡이 청소 후기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

2021.04.10 - [소소한 일상] - 화장실곰팡이청소_홈스타곰팡이제거제사용후기

 

화장실곰팡이청소_홈스타곰팡이제거제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저번에 창틀 곰팡이 제거제 후기 올렸는데!혹시 못 보셨거나 궁금하시다면 요기 ↓↓↓↓↓↓ 2021.02.21 - [소소한 일상] - 창문틀 곰팡이 제거하기!! 창문틀 곰팡이 제거

soso-sam.tistory.com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