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내돈내산/쿠쿠밥솥/CRP-FHTR0610FS IH전기압력밥솥 6인용

홍섭 2021. 3. 2. 14:04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이사온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ㅎㅎ

여태 햇반으로 생활을 하다가 드디어 밥솥을 장만!!

부모님께서 밥솥은 좋은걸 사서 오래오래 써야 한다며쿠쿠나 쿠첸을 사라고 하셨어요!!그래서 부모님 집 갔다가 주변 하이마트에서 알아보다가 포인트 사용 하고 할인도 받아 좋은 가격으로  쿠쿠 구입!!집으로 배송이 왔어요~뒤에 햇반 보이시나요??ㅎㅎ 편리하고 맛있지만,, 바로 갓 지은 밥이 그리웠어요ㅠㅠ

언박싱 시작합니닷

내돈내산한 제품 CRP-FHTR0610FS IH전기밥솥!!

추천해주신 분이 이거 사용 중이신데 밥맛이 좋다 하셨어요 ㅎㅎ 

게다가 그분은 구운 계란, 찜을 많이 해 드신다더라고요!!

편리한데 맛있기까지 하다고 하여!! 

빨리 이것저것 해보고 싶네요 :)

개봉

.

.

.

 

열자마자 보이는 밥주걱, 쌀 컵 그리고 설명서! 설명서 정말 필요해요ㅜㅜ 요즘 밥솥은 여러 기능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공부해야 해요 ㅎㅎ

오~~ 심플하니 고급져 보이네요 ㅎㅎ 마음에 들어요 :)

심플하니 제 마음에 쏙 들어요!!

이제 안을 열어볼게요!

타란~

청소하기 쉽게 바로 누르면 딱! 분리되는!!

원터치 분리형 커버!!!

뭐든 살 때 청소하기 편한걸 사야 저는 좋더라고요!

외부 구경하다가 그때 설명해주시진 않았던 거 같은데 ㅎㅎ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를 찾았어요!!

더더욱 마음에 드는군요!

공부해야 합니다 진짜 ㅎㅎㅎ

생각보다 설명서 두께가 두꺼워요 ㅠ

아마 저는 필요할 때마다 찾아서 볼듯합니다.

저는 일단 기본적인 것들만 빠르게 훑어봤어요!

밥 말고 다른 요리들을 하게 될 때 찾아서 볼래요....

너무 많아.. 졸려요 그럼..

비록 쌀은 없지만 작동이 되나 전원을 켜봤는데 갑자기 음성이 또랑또랑 나와서 놀랐어요 ㅎㅎ아주 마음에 들어요! 친절하고 또랑또랑하게 말을 해주시니!!아!!그리고 설명서 읽다 생각난 건데!제가 현미밥을 좋아하는데 IH(전자유도가열) 취사가 되는 이 밥솥의 특징은현미발아 기능도 있다 했어요!! 그래서 구매 확정을 했던 기억이!!

아직 쌀을 안 사서 사용은 안 해봤는데 얼른 밥해먹고 싶어요!!

갈비찜도! 빵도! 요거트도! 구운 계란도!!!!!

후~

얼마나 행복할까~

저는 쿠쿠 밥솥  만족합니닷!!!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