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쫀득한 허쉬 마카롱 후기_이마트24시

홍섭 2021. 3. 6. 21:29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

집 근처 이마트24시를 갔다가 운명처럼 딱 하나 남은

허쉬마카롱

제가 집에 3800원 지불하고 데려왔어요 룰루~

허쉬 초콜릿 맛있는데 마카롱은 당연 맛있겠죠???

보기만 해도 이렇게 행복하다니!!

하지만 항상 칼로리를 보면 슬퍼요ㅜㅜ 왜 이렇게 맛있는 건 항상 고칼로리인지ㅠㅠ

총 내용량 65g에 337 kcal라니ㅜ

한 10개 먹고 337kcal면 얼마나 좋을까ㅜㅜ

그래도 저는 기분 좋게 플레이팅 해서 먹어볼게요!!!

이렇게도 플레이팅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ㅎㅎㅎ

고민 고민 흠~

뭐가 나은지 고민하다가  제가 마음에 드는 2컷 올려봅니다!

어떻게 하면 사진을 잘찍을런지 ㅎㅎ

왼쪽 마카롱은

허쉬의 진한 초코를 담은 초코맛

가운데는 쿠앤크맛

오른쪽은 카라멜&초코맛

허쉬의 진한 초코를 담은 초코맛은 이름 그대로 

맛이 찐~~~한 초코맛의 쫀득&꾸덕한 초코맛이었어요!!! 굿!!

쿠앤크맛은 세 개 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어요!!

아무래도 저는 쿠앤크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그 영향이 있나 봅니다!!

꾸덕함은 초코맛보단 덜 했지만 쫀득함은 똑같았어요!

마지막으로 

카라멜&초코맛 

이건 개인적으로 쿠앤크맛 다음으로 맛있었어요!! 진한 초코맛과 함께 달달한 카라멜맛까지 느낄 수 있어서 제 마음엔 두 번째!!!세 개 다 3800원치고는 너무 고퀄리티!! 그래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맛, 식감, 가격 ★★ x100 브라보!!!편의점에서 샀다고 하면 안 믿어질 듯해요 ㅎㅎ점점 편의점 마카롱들이 가성비 고퀄리티가 돼가는 거 같아요!!편의점 들렸을 때 허쉬마카롱 보이면 전 또 사 먹을래요 ㅎㅎ초코를 좋아하시는 분, 허쉬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할듯합니다!!!추천!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