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내돈내산/쿠쿠밥솥/CRP-FHTR0610FS IH전기압력밥솥 6인용 2주사용후기

홍섭 2021. 3. 9. 10:32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저번에 구매한 쿠쿠밥솥

CRP-FHTR0610FS  IH전기압력밥솥 6인용

soso-sam.tistory.com/18

 

내돈내산/쿠쿠밥솥/CRP-FHTR0610FS IH전기압력밥솥 6인용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이사온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ㅎㅎ 여태 햇반으로 생활을 하다가 드디어 밥솥을 장만!! 부모님께서 밥솥은 좋은걸 사서 오래오래 써야 한다며쿠쿠나 쿠첸을 사라고

soso-sam.tistory.com

↑ 후기 알려드리려고요!!

지금 2주 정도 썼는데요 ㅎㅎ

직원분이 추천할만했어요!!

저는 쌀 종류는 흰쌀, 찹쌀현미 이렇게 두 가지만 해 먹어 봤는데

윤기가 촥~

맛도 굿굿!!!

그리고 저는 밥만 한 게 아니에요!!

고구마, 옥수수, 닭가슴살, 그릭요거트까지!!

2주 동안 여러 개 해봤어요!! 

설명서안에 레시피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따라서 했어요!!

제가 산 고구마는 너무 커서 토막 낸 후 쪘어요 ㅎㅎ

고압/무압 둘 다 물 넣고 25분 찜으로 하면 되더라고요!!

사진이 뿌연 건 열자마자 찍어서 김이 모락모락~~

갓 지은 밥 먹는 그 행복 아시나요!!!

친구 부모님이 농사지은 옥수수인데

와!! 옥수수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는 옥수수 편하게 먹어서 더 좋았어요!!!

옥수수는 무압 찜으로 하면 40분이라 저는 고압 찜으로 30분 했어요!!

닭가슴살 맨날 냄비에 끓이고 하다가

밥솥으로 해봤는데

이거 웬걸!! 너무 편해요!!

닭가슴살은 레시피에 없었는데 

고구마와 같은 방법으로 했어요!!

밥솥으로 만든 그릭요거트에요!!!! 

완전 꾸덕하게 하려다가 요새는 덜 꾸덕이는게 먹고 싶어서 ㅎㅎ

사 먹으면 비싼데 저렴하게 그릭요거트 만들었어요 :)

다음에 그릭요거트 만드는 법 포스팅해볼게요!!

밥 짓는 쿠쿠밥솥 슈슈슈슉~~

아름다워요 아주~~~

이거 밥솥 사고 처음 해먹은 밥이었는데 ㅎㅎ

저 저날 2그릇 후딱 먹었어요 ㅎㅎ

아직 2주 정도만 사용했지만

알차게 사용 중입니다!!!

밥맛도 좋고~~ 다른 것들도 편리하게 요리 가능해서 좋고~~설거지도 많지도 않고!!설거지할 거 많으면 알죠?? 진짜 한숨 후...저는 그럼 밥 먹으러 가야겠어요!!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