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남양주카페_포트커피_편안해지는공간

홍섭 2021. 4. 9. 07:00

안녕하세요

홍이입니다!!

최근에 운동을 시작했어요! 홈트 하려 했는데 동작이 잘못된 건지 잘 못하겠더라고요!그래서 헬스장을 등록하기로! 남양주 오남에 있는 건강해짐!!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질꺼 같아요! PT 해주시는 점장님이 진짜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ㅎㅎ PT 아닌 날에도 봐주시고 굿굿!그리고 저는 운동전에 여유시간 있으면 커피를 마시는데건강해짐 바로 밑에 카페가 있더라고요!포트 커피!!!그래서 가봤는데! 깔끔하고 디자인도 괜찮고 커피맛도 굿!!

외부와 내부 이미지가 달랐어요!

들어갔는데 어찌나 마음이 편해지던지

식물들이 많고 조명도 따뜻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사장님들이 부부시더라고요!

너무 보기 좋았어요! 두 분 모두 친절하시고

갈 때마다 식물관리와 청소도 계속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어떤 분이 사장님께 식물 관련해서 여쭤봤는데

자세히 설명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

내부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탁 트인 게 너무 좋았어요!

앉아서 휴식 취하기 너무 좋았어요!

벽에 걸린 그림도 구경하고!

식물들이 진짜 많죠!!

요긴 좌식 테이블이에요!

식물이 없어서 그런지 느낌이 달랐어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여기서 구수 아메리카노, 산미 아메리카노, 유자차, 한라봉차, 잉글리시 머핀, 초코머핀을 먹어봤어요!

다쿠와즈도 먹고 싶었는데 하필 제가 먹으려 할 때 솔드아웃 ㅜㅠ

 

매장에서 마시면 심플한 컵에 주더라고요!

이건 구수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한 맛을 선호해서

산미 아메리카노는 저에겐 쏘쏘

아!  참고하세요

그리고 사이즈는 원사이즈인데 구수와 산미 사이즈가 달라요!

구수 아메리카노는 L사이즈고

산미 아메리카노는 R사이즈예요!!

포트 커피는 포인트 적립 시스템도 있어요!!

적립 열심히 해야지!!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영어회화 공부도 시작해보려고요!!

매번 시작은 잘하고 끝이 없는.. ㅎㅎ 평생 다이어트와 공부 ㅎㅎ

할 수 있다!!!!!!!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