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남양주 한강뷰 카페_Bake on(베이크온)

홍섭 2021. 3. 31. 18:00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몇 주 전 새로운 카페를 탐색하고자!

남양주 팔당 드라이브를 하던 중 여러 베이커리 카페가 있었는데요

저번에 지나가다가 다음에 가봐야지 했던!!

Bake on(베이크 온)을 방문!!

Bake on은 자연과 라이프스타일이 공존하는 문화지향적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라고 하네요!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매일 만든다고 합니다! 

그럼 즐기러 가봅시닷!!

즐기기 전에 주차 때문에 힘 빠졌어요 ㅎㅎ

주차공간은 넓은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오더라고요.. 날씨가 좋았어서 그런 거 같아요ㅠ

간신히 주차하고 1층에 들어가니 휴식공간 같은 느낌에 장소도 있고

테이블도 몇 개 있어서 여름엔 이곳에서 먹어도 좋을 듯해요!!

오오 여긴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No 화학 첨가물!!!

이걸 보니 안심됩니다!!

진짜 종류 많아요ㅠ 항상 이런 곳 오면 다 먹어보고 싶은데ㅜㅜ

그럴 수 없는 현실...ㅎㅎ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빵은 Best 1 홍국 슈크림빵

색이 너무 예뻐서 계속 눈이 갔어요!!

홍국쌀을 이용한 빵이더라고요!

홍국 처음 들어봤어요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모나콜린 K가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저하, 중성지방 감소시켜주는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발사믹 올리브 오일인데 너무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빵 몇 개를 고르고 아아를 마시기 위해서 줄을 서서 주문을 했어요!

아! 그리고 자리 먼저 맡아두는 게 좋은 거 같아요ㅜㅜ

인기 있는 곳이라 그런지ㅜ 자리잡기 힘들어요ㅠㅠ

저희도 기다렸다가 좋은 곳 잡았어요!

이건 셀프바예요!! 빵을 데워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팥을 이렇게 두니 느낌 있더라고요!

뭔가 더 건강한 기분도 들고 ㅎㅎ

2층, 3층은 대략 이런 느낌이에요!!

사진 더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어서ㅜㅜ

깔끔, 심플, 세련된 느낌이에요!

이사진은 루프탑에 올라가 내려다본 라운지(3층)입니다!

이번엔 제일 마음에 들었던 루프탑을 구경해보겠습니다!!

저희는 자리가 여기뿐이라 일단 여기 앉아서 구경하고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저는 너무 기분 좋더라고요!!

구경하던 중 두 분께서 자리를 일어나셔서 저희가 이 자리를 겟!!

너무 아름답죠!!!

자리 겟하기 전에 여기서 사진 찍으며 놀았어요!!

색감 너무 예쁘죠??

진짜 먹기 아까울 정도ㅠㅜ

자리 잡았더니 커피도 마침 완성!

유후~ 기분 너무 좋았어요!!!

커피와 아이스크림은 막 특별하진 않았지만 괜찮았어요!

Best 1이 었던 홍국 슈크림빵은!!추천!! 저 3개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인절미 슈크림빵은 상상 가는 고소하고 맛있는 맛크로와상은 맛은 괜찮았지만... 저번에 먹었던 브래드 쏭보다는 별로...겉바속촉이 아니라서ㅜ 조금 아쉽다음에 여기 또 오면 크로와상말고 다른 빵들 먹을래요!!

이건 루프탑 바닥에 있던 건데 떨어진 건지 인테리어인지 모르겠어요 ㅎㅎㅎ

그래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아!! 루프탑에서 드실 때 날파리 극혐 하시면

실내로 들어가서 드세요!!

진짜 엄청!!!! 많아요... 어휴... 먹다가 기절할 뻔...

미리 공지해놓긴 했어요! 강 주변이라 날파리들이 어쩔 수 없이 많다고..

화장실도 깔끔하고 커서 너무 만족!!

카페 갈 때 화장실도 괜히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청결!

다 먹고 소화시킬 겸 산책!!!

느낌 있어서 걷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했어요!!

그리고 패러글라이딩도 봤어요!!

진짜 멋있어요!!

이분은 처음 시작하시는 분 같았어요!!

계속 땅에서 연습하시더라고요!!

하늘에서부터 착륙하는 모습 찍었는데!!

너무 멋있어요!

저도 고소공포증이 없다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ㅜㅜ

너무 멋있어요!!!!> <

날 좋은 날에 팔당 드라이브하다가 배고프면 이 근처에서 식사하고 

디저트 먹을 겸 Bake on(베이크 온)에서 남양주 한강뷰 보면서 감상하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배부르면 산책도 하시면 더 좋아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