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크로와상맛집 브래드쏭(BREAD SONG)카페!

홍섭 2021. 3. 3. 19:03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브래드쏭(BREAD SONG)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저는 크로와상과 마카롱을 제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브래드쏭(BREAD SONG) 베이커리 카페 정말 추천합니다!!

저는 조만간 또 갈꺼에요!!! 후ㅜ 왜 이제 여길 알았는가ㅜ

더 빨리 알았다면 더 많이 먹었을텐데....

일단 외관은 깔끔합니다! 다만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하기 힘들어요ㅜ 저희는 운 좋게 주차했는데 

저희 뒤로 오는 사람들은 아예 못 들어오더라고요... 자리가 없어서...

그리고 저는 밑에 올린 사진이 입구인 줄 알았는데 ㅎㅎ 아니었어요 ㅎㅎ

뒤로 들어가면 큰 주차장과 함께 정면이 있더라고요! 

저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께서 이 근처에 주차하고 바로 여기로 들어가라 해서 여기가 입구인 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깔끔한 디자인! 여긴 1층이에요! 저는 저걸 보는 순간 이미 빵집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면 자동문이 있어요! 그 안에는 앉아서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아늑한 느낌도 들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1층이었어요!!

올라가다 보이는 위치!!

엄청 크네요!! 저는 빨리 2층으로!! GOGOGOGOGO!!!

2층은 천국이었습니다!!!

저를 반기는 빵들이 가득!!! 

진짜 눈돌아갈뻔했어요 ㅎㅎ

다 먹고 싶지만 제 배는 한정적이기에...

일단 눈으로 맛을 느껴봤어요 ㅎㅎㅎ

다음에 또 와서 먹으면 되니까!!!

저는 한 12시쯤? 이때 간 건데! 몇 개는 이미 없어요!! 기다려야 한데요ㅠㅠㅠ

괜히 없으면 더 먹고 싶던데..

흑흑

그리고 빵 구경하다 찾은 공지!!

방송에 나와서 손님들이 더 많이 늘었나 봐요!

저 글을 보니 많은 일들이 있었겠네요ㅠ

한정 판매를 하는 거 보면 정말 바쁜 매장인 건데 ㅜㅜ

멀리서 오신 분들에 겐 좋은 소식일 듯합니다!

맛집은 역시 달라요!

그럼 공지를 읽은 전! 보자마자 바로 자리 확인 후 주문을 했습니다!!!

요긴 3층입니다!! 커피빈을 직접 볶더라고요!! 향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한강뷰 라운지층이라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ㅜㅜ

그래서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ㅜ 

커피 볶는 기계 빼고는 1층과 비슷했어요!!

계단을 올라갈 때도 느낌있쥬???

한번 감상하고 갑니다 :)

 

저는 루프탑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3층보다 훨씬 좋았답니다!! 비가 좀 왔지만 그래도 뷰가 너무 좋았고 그렇게 춥지도 않고 탁 트인 게!!너무 만족스러웠어요!!그리고 인테리어가 해외 느낌 나서 괜히 여행 온 느낌??ㅎㅎ 그래서 더더욱 좋았답니다!

구경하다 보니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빵을 받았습니다!!!

캬~~ 비주얼 보세요!! 얼마나 맛있는지 

금방 사라져 버렸어요ㅠ

플레인 크로와상!!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잊을 수가 없어요ㅠㅠ 

그리고 녹차 크로와상!!

제가 또 녹차, 쑥 이런 것들 좋아하는데

저것 또한 제 취향!!! 꾸덕한 녹차 초콜릿과 크로와상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콘, 감자, 베이컨이 들어간 저 빵도 맛있었어요하지만 전!! 크로와상이 제일 좋았답니다!!!또 먹으러 와야지 진짜ㅜㅜㅜㅜ 후ㅜㅜ아! 그리고 여기 화장실도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남자 화장실은 잘 모르겠고...여자 화장실은 한 번 찍어봤습니다!

크로와상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브래드쏭(BREAD SONG)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아무래도 사람적은 시간대에 가는 걸 추천드려요!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어요ㅜㅜ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