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직접가본 남양주 돼지갈비 맛집, 옛날농장 돼지왕갈비 맛집

홍섭 2021. 3. 19. 07:30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친구가 추천해준

옛날농장

돼지왕갈비 맛집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외관부터 뭔가 장인의 손길이랄까??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한옥 구경 느낌이어서 입구에서부터 너무 기분 좋았어요 :)

들어갔더니 왼쪽 편은 산천초목, 오른쪽 편은 옛날농장 정상 영업 중!!

저희는 옛날농장으로 GO!

계단을 올라가 보며 디자인도 구경해봅시다 :)

들어가자마자 화려합니다!! 특색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천장도 느낌 있게 한지와 한글이 함께!!

구석구석 보진 못했지만 내부가 엄청 크더라고요!!!

그리고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액자가 있길래 보면서 따라갔더니 ㅎㅎㅎㅎ

알고 보니!!

화장실 가는 길 ㅎㅎㅎ

화장실도 느낌있쥬?

이것도 느낌 있어서 한 장 찍어봤어요 히히

저희는 바로 앞에 보이는 자리에서 먹었어요!!

11시 반쯤 갔는데 그때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고기도 식사도 후식도 전부 다 맛있어 보여요ㅠㅠ

하지만 친구 추천은

명품수제돼지갈비

그래서 일단 2인분 주문하고!!

후식 막국수 비빔/물냉 하나씩 주문!!

고기는 중간에 2인분 또 추가 ㅎㅎㅎ

저는 고기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비주얼이 합격이었는데!!

버섯 보세요!!

특색 있게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구워보겠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저는 밑반찬들을 먹었어요!

양념게장 맛있어서 리필하려 했는데 리필은 안된데요ㅠ

아쉽 ㅎㅎ

밑반찬 먹다가 보니 계란찜도 나왔어요!!

고기가 좀 탔어요...

설명해주신 데로 구웠어야 했는데

대화하느라 까먹어서 이렇게 됐어요 ㅎㅎ

어떻게 고기를 잊을 수가 있는지...

하지만 그래도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친구의 추천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친구에게 추천해줘서 고맙다고 여러 번 인사를 ㅎㅎ

갈비를 먹다 보니 나온 후식 비빔/물 막국수!

이것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오면 후식 말고 정식 양으로 시키려고요 ㅎㅎㅎ

맛있어서 양이 부족 ㅎㅎㅎ

남양주의 맛집을 하나 더 찾아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맛있게 먹고 맛있는 음식으로 배가 부르니까 기분 최고더라고요!!

갈비 좋아하시면

옛날농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