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남양주 오남 돼지고기 맛집-착한꿀돼지(생삼겹,생목살,항정살)

홍섭 2021. 3. 25. 18:30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동네 맛집을 하나 또 알아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저번주 주말에 밥은 해먹기 귀찮고..

고기는 땡겨서 알아보던중!! 찾은

착한꿀돼지

이름부터 벌써 착하쥬??

고기먹으러 들어갔지요~~ 인테리어는 투박하지만 정감가는 스타일이에요!

담금주들이 종류별로 쫙~~

사장님이 직접 담군거 같은데 ㅎㅎ

사장님 너무 친절!!

선지포크는 고품질이라는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메뉴판을 봤는데 다 먹고싶은거에요...

그래서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 다 시켰지요 ㅎㅎㅎㅎ

고기를 기다리며 반찬들과 솥뚜껑 불판 구경!

저기에 구우면 더 맛있을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 생목살 등장이요~

생삼겹살과 항정살 등장이요~~ with 버섯

굽자굽자~ 빨리 먹고싶은 나의 마음~

 

하~ 이게 행복인가요~~ 맥주와 함께 먹는 이 맛있는 고기들!!

겉바속초로 먹었어요!! 쫄깃하니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식감도 좋고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에요!!

국물도 땡겨서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달래가 들어가있어서 산뜻하니 넘나 맛있음!

중간에 부족한 쌈채소랑 김치 반찬들은 셀프코너가서 가져왔어요!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

배가 터져도 맛은 봐야겠다!!!

볶음밥은 상상하는 맛 그대로에요! 막 와!!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그래도 맛있음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생삼겹과 생목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전 또 갈꺼에요!! 고기 땡기는날

손님도 많더라고요! 맛집인게 분명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