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내돈내산 가성비 믹서기_LU 멀티 블렌더 LT2-BL3M-E

홍섭 2022. 3. 20. 09:3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홍이입니다!!

그동안 일이 있어서 돌아오지 못하고 있었어여,,,

다시 돌아와 기쁘답니다!!오늘은 제가 구매한 멀티 블랜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가성비 GOOD!!!내돈내산 멀티 블랜더!!

LU 멀티 블렌더 LT2-BL3M-E

언박싱 할 때는 언제나 기분이 좋죠??

짜잔!! 튼튼하게 배송이 왔습니다!

블렌더 본체, 유리 믹서 용기&뚜껑, 스테인리스 분쇄 용기&뚜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된 이유는!

두 가지 기능이 되기에 바로 고민도 없이 구매!

기본적인 믹서 기능은 물론 제가 가끔 딱딱한 곡류나 멸치  에리스리톨 이런 것들을 갈아서 사용할 때!

너무 유용하더라구여ㅠㅠ

그리고 소리가 엄청 크지 않았어요. 

대신 당연.. 밤에는 사용 불가할듯합니다.

그런데 저는 새벽 6시에 사용해 봤을 때 아직 컴플레인을 받지 않았어요!

https://link.coupang.com/a/k5LDh

 

LU 멀티 블렌더 LT2-BL3M-E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믹서기는 이렇게 칼날과 고무 하나하나 다 분리가 됩니다!

그래서 세척을 깔끔하게 아주~~~ 깔끔하게 세척 가능합니다!

저는 일체형을 선호하지 않아요ㅜ 덜 닦인 기분이랄까..

아 그리고 유리 믹서 용기는 무겁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유리라서 그런지 저는 힘이 세서 무거운지 몰랐지만

평소에 밥도 잘 안 먹고 마른 친구는 들자마자 어? 이거 좀 무겁다! 

이러더라고요

스테인리스 분쇄 용기 내부예요!

와일드 윙 칼날이라 뭐든 다 갈아버리게 생겼어요:)

그리고 분쇄기 사용 시에는 주의사항이 있어요!! 

1. 얼음을 제외한 다른 재료는 용량 표시선 아래로만 넣어주셔야 합니다.(300ML)

2. 견과류, 씨앗 등 유분이 있는 재료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3. 수분이 있는 재료는 분쇄 용기 사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용설명서 일부도 첨부해 봤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참고하세요:)

반응형

받자마자 세척 다 하고 나서 갈아본

저만의 스타일의 블루베리 스무디!!

사실 별거 없어요..

냉동 블루베리랑 우유 메이플 시럽 마지막으로 얼음 ㅎㅎ

맛이 없을 수 없는!! 딱 마셔도 아~ 맛있다 하는 맛!

잘 갈려서 뿌듯!

전에껀 얼음이 덜 갈려서 별로였거든요..ㅎ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다음에 다른 것들을 다지고 믹서기에 다른 것들도 갈아서 마실 예정입니다!

업뎃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