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편의점/롯데 신상 내돈내산 크런키팝콘,아몬드팝콘(+다르다 딸기줍줍팝콘)

홍섭 2021. 7. 5. 14:29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

오늘은 편의점 신상 팝콘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저는 크런키라면 매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너무 좋아해서 크런키 초콜릿이나 크런키 빼빼로를 자주 사 먹는데!
이번에 롯데에서 크런키팝콘이 나왔다길래
어디서 파는지 검색 후
바로 집 근처 CU편의점에 가서
크런키 팝콘을


사실 저는 ㅎㅎㅎ
그 옆에 있던 아몬드 팝콘, 딸기 줍줍 팝콘도
같이 데려왔어요🤤🤤🤤🤤
짜잔~

크기는 별로 크지 않아요 손크기 정도?
쫄병스낵정도의 크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은 1500원!( 마트에서 사는 게 좀 더 저렴하다고 들었어요!)

총 내용량 55g에 230kcal
양은 적은데 칼로리가 높아요

그래도 괜찮아요..
맛있게 먹으면 0kcal

질소반 크런키 팝콘 반~~

정말 달아 보이죠?! 일단 한입 먹어볼게요!

안에는 기본 팝콘!
맛은..
저는 크런키 팬으로서
개인적으로 사실 기대 이하였어요..
맛은 있지만 또 먹을 것 같진 않은 맛!
크런키 하면 바삭바삭인데! 이건 팝콘 때문인지
겉에 처음 씹을 때는 정말 잠시.. 크런키..
그 이후에는 살짝 눅눅한 팝콘이에요
그리고 정말로 달아요..
너무 달아서 먹다가 질렸어요..
아메리카노 필수!!!

이번엔 아몬드 팝콘!!
이건 칼로리가 더 대박..
55g 350kcal
칼로리 폭탄!!
가격은 크런키 팝콘과 동일한 1500원

 

보이시나요!
크런키 팝콘보다 더 달아 보이는..
초코가 더더더더더 많아 보여요!

역시나 달아요!
그래도 저는 의외로 아몬드 팝콘이 더 나았어요!
아몬드 때문인지 고소해서 크런키 팝콘 보단 덜 달게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
식감은 크런키 팝콘과 비슷했어요! 그리고 좀 덜 눅눅했어요!
아무래도 팝콘 겉에 초코를 듬뿍 감싼 과자이기에 바삭할 순 없을 거 같아요!

이번엔 팝콘으로 유명한 커널스에서 만든
다르다 딸기 줍줍 팝콘!!!!
이건 롯데껌 아니지만
자기도 데려가 달라고 저한테 말을 걸어서 ㅎㅎ
데리고 온 팝콘 ㅎㅎㅎㅎㅎㅎ

역시나 칼로리는!! 높아요..
55g에 270kcal입니다..
가격은 1500원!
크기도 양도 크런키/아몬드 팝콘과 동일!

봉지를 열면 딸기향이 확!! 나요!
맛은 딸기우유맛에 화이트 초콜릿 맛이 나요!
식감은 크런키/아몬드 팝콘보다는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이것도 먹다 보면 달고 질리는 맛..

총평!!!
제 개인적으로는 크런키, 아몬드, 딸기 줍줍
이 세 가지는 맛은 있지만 많이 먹기에는 달아서 질리는 맛인 것 같아요. 양이 적은 편인데도 질려서 다 먹지 못했어요! (저는 원래 캐러멜, 콘소메 등등의 L사이즈 팝콘을 사면 싹 다 먹는 편)
그리고 크런키/아몬드 빼빼로가 그리웠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빼빼로로 먹거나 초콜릿으로 먹는 게 훨!! 맛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거 먹다 보면 이 썩을 것 같아요 ㅎㅎ
다들 먹게 된다면 양치질 더 꼼꼼하게!!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