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종로3가,익선동 최자로드 닭매운탕 맛집_오죽이네

홍섭 2021. 4. 25. 18:25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저번 달에 친구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일단 안국역에서 모이자!! 해서 맛집을 찾던 중 

친구가 최자로드 오죽이네 가야 해!!!

해서 가보게 된

오죽이네

저는 처음 들어본 거라 후기를 찾아봤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며!! 칭찬들뿐!

그래서 기대하며 갔습니다!

외관이 진정한 맛집이다! 이런 느낌?ㅎㅎ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

평일 11:30~22:00 

평일 브레이크 15:00~16:00

토요일 12:00~22:00

공휴일 영업, 일요일 휴무

내부예요!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청결해서 좋았답니다!

저희는 가게 오픈하고 15분 정도 뒤?? 그때 갔는데

이미 4 테이블이나 있더라고요!!

늦게 갔으면 배고파 죽었을 수도ㅜ

저는 총 4명이서 갔기에

닭매운탕 대자 주문하고

라면사리 추가! 그리고 볶음밥을 마무리로 먹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 구경하다가 

닭매운탕 맛있게 먹는 법을 봤는데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다른 손님들한테 가려져 있어서 못 찍어서 포기ㅜㅜ

제 기억으로는

닭매운탕이 이미 끓여져서 나오니까 작은 고기들은 바로 먹고, 

불을 약하게 줄여서 졸이지 않아도 된다했어요!!

그리고 사리는 끓여서 나오니까 시간이 걸린다고 했습니다!

따란~~ 드디어 나왔군요!!!!!!!!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비주얼은 평범해 보이죠?!!

저도 사실 먹어보기 전까지 그냥 닭매운탕이 내가 아는 맛이지 않을까?

이 생각했거든요 ㅎㅎ

그런데!!친구들과 저 모두 먹자마자

아! 대박! 맛있다!!

마늘맛이 강하면서 한국인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그런 맛? 이런 느낌이에요!계속 먹고 싶은 맛!!닭 비린맛도 없고 부드럽고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친구들은 먹자마자 아 맥주다!이러면서 낮부터 맥주를...ㅎㅎㅎ저 빼고 친구 3명이서 5병은 넘게 마셨어요..

행복하게 먹고!

저희는 배불러도 무조건 볶음밥은 먹어야 한다!!

그래서 2개만 볶았어요!

볶음밥은 그냥 볶음밥 맛이었어요 ㅎㅎ

그렇게 특별하진 않았어요 ㅎㅎ

저는 볶음밥에 미리 덜어뒀던 국물을 계속 비벼 먹었어요 

그랬더니 훨씬 나았어요!

역시 국물!!! 진한 국물의 맛!!!

그냥 닭매운탕에 다른 여러 사리를 추가해서 국물이랑 함께 먹는 게 

저는 더 맛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좋아하는 사리들을 추가해서 

더 맛있게 먹을 거 같아요!

 

우리는 배가 너무 불러서 산책할 겸 돌아다니다가

익선동 그분이 오시다 라는 뽑기 운세를 발견하고 

바로 해봤다 ㅎㅎ

돈을 코인으로 교환해야 뽑을 수 있다 해서 바로 교환!

뭔가 간직하고 싶게 생겼어요 ㅎㅎ

하지만 운세를 보기 위해 코인 투입

빨간 볼이 나왔어요! 그리고 저는 망치를 들고 

망치질을 ㅎㅎㅎ

거의 추노!한방에 빡!

짜잔!!

기분 좋은 말들만 쓰여있어서 괜히 좋았어요 ㅎㅎ

재밌는 경험이었답니다!ㅎㅎ

친구들과 놀면 뭐든 다 맛있고 재밌는 거 같아요!!

오죽이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진짜 맛집 인정!!!

닭매운탕 좋아하신다면 정말 한 번은 가봐야 할 곳!!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이만~

 

위치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