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로제 오리지널맛 후기, 할인팁

홍섭 2021. 4. 27. 19:00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몇 달 동안 떡볶이 먹고 싶었는데 참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동대문 엽기떡볶이에 로제 맛이 나왔다길래!!

유혹을 못 이기고 먹어봤어요!

그리고

배달을 시키려다가 우연히 알게 된 할인 꿀팁!!

엽기떡볶이 앱을 깔고!!

이벤트 가서 보시면

방문포장 3천 원 할인 이벤트!!!!! 21년 6월 30일까지 연장!

가뜩이나 엽떡은 사이드로 추가해서 먹어야 더 맛있기에ㅜ

추가할 것들도 많은데!!

이렇게 3천 원 할인을 해주다니!!

소소한 행복입니다!!

저는 집이랑 멀지 않기에 저는 3천 원 할인을 받고 주문!!

짜잔!! 저는 엽기 로제 반반 오리지널 맛에

치즈, 햄, 중국 당면을 추가!! 제일 좋아하는 토핑이에요!

엽떡 16000원에 토핑 3개 추가해서 22,500원인데

3천 원 할인도 받았어요!!

할인받아도 거의 2만 원... 엽기 떡볶이 비싸요ㅜ

포장해왔지요~

뚜껑을 열자마자 매콤한 냄새가 제 코를 찌르고요~

치즈가 듬뿍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저는 엽기 로제 반반으로 시켰어요! 그날따라 반반이 땡기더라고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하지만 칼로리는 사악...

토핑 없이 기본 엽떡이 1,500kcal라 들었는데 저는 토핑 3개나 추가했는데....

생각하지 않겠습니다...ㅎㅎ

제일 먼저 소시지가 제눈에 들어왔어요!!

그래서 일단 한 개 먹고 ㅎㅎ

소시지 하나 먹어 봤을 땐 일단 로제의 특별함을 못 느꼈어요ㅎㅎ

국물과 함께 중국 당면, 떡, 어묵을 먹으니까

크리미 하면서 매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제가 평소에 먹던 로제 파스타 느낌의 로제는 아니지만 

그래도 크리미 한 맛이 느껴져요!

이번 신메뉴는 호불호가 강하다고 들었는데

저한테는 맛있었어요!

매운 걸 좋아한다면 아마 맛이 좀 부족할 텐데 

저는 엽떡 오리지널이 저에게 살짝 맵기에 

덜 맵게 먹고 싶을 때에 로제를 시켜먹으면 딱 맞을 거 같아요!

매콤&크리미의 조합이 제 입맛에 딱!!

같이 먹은 남자 친구는 맵 찔인데 

엽떡 로제 오리지널이 살짝 맵다고 했어요ㅜㅜ

그래도 힘겹게 먹을 수준이 아니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는 남친을 위해서 엽떡 로제 착한 맛을 한번 시켜먹어 보게요!

 

저희 둘은 점심을 늦게 먹고 저녁으로 엽떡을 먹은 건데 

점심에 먹은 게 소화가 덜된 건지 다 못 끝냈어요

그래도 걱정 없어요! 꿀팁이 있기에!

엽떡 남았을 때 꿀팁!!

소분해서 엽떡 남은걸 담은 후 냉동실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먹을 때 꺼내어 전자레인지에 3분~5분 정도(전자레인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돌려주시거나

냄비에 물을 살짝 넣고 끓여주세요!!!

그럼 똑같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엽떡 마니아라면 한번 신메뉴 드셔 보세요!!!

할인받아서 드시면 더더욱 좋겠죠?!!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