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익선동 핫플_호텔 세느장 카페

홍섭 2021. 5. 28. 17:37

안녕하세요!!

홍이 입니다 :)

저번 달에 친구들과 함께 익선동에 놀러 갔다가

이곳저곳 구경하다가 목도 마르고 지쳐서 

우연히 찾게 된 분위기 좋은 카페!!

호텔 세느장

저희는 처음에 긴가민가 했어요..

호텔인지 카페인지 헷갈려서.. 그러다가 French dessert를 보고

결정하고 들어갔어요!

그리고 발견한 레드카펫 ㅎㅎ

친구들과 장난치며 들어갔어요!

뭔가 옛 분위기? 고풍스러웠어요!

들어갔더니 

오.. 여기가 어딘가 진짜 카페가 맞나.. 싶을 정도로

느낌이 있었어요!

다행히 들어가서 오른쪽을 보니 디저트들이! 저희는 그래서 1층 구경 대충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요기 밑에 보이는 접시와 집게를 들고 

원하는 디저트를 담으시면 됩니다!!

저는 까눌레 좋아하는데..

저희 갔을 땐 없었어서 못 먹었어요..

너무 슬펐습니다...

그래서 친구들이 좋아하는 크로플, 마들렌과, 브라우니, 아아를 시켰어요!

저희는 진동벨을 받고 구경을 시작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려는데 호텔 이용 안내가 나와있네요!

오래된 장소를 리모델링했다네요! 어쩐지 건물이 오래된 느낌이더라고요!

6번 보시면 호텔 내 침대에서는 차만 드셔주세요. 

쓰여있는데 그렇다면! 

침대도 있나 봅니다!! 오오

그리고 층별 이용안내를 부면5층까지 있더라고요!!1~3층은 CAFE(카페)4~5층은 BAR(바)

레드카펫 계단을 올라가니 2층! 도착

오오오오오

진짜 고풍스러운 카페였어요 ㅎㅎ 카페가 맞나 싶을 정도로 ㅎㅎ

그림들도 뭔가 느낌 있어요! 호텔과 잘 어울리는!

침대들을 보는데 뭔가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를 연상하게 하더라고요 ㅎㅎ

왜 그런지는 저도 몰라요 ㅎㅎ

문이 달린 벽도 신기했어요!

이건 해리포터를 연상하게 하더라고요 ㅎㅎ

문에서 한동안 구경하며 놀았어요!

2층 빨리 구경하고 3층으로 후다닥

3층도 2층과 비슷해요!!

4층부터는 BAR라고 했는데 궁금합니다!

1~3층과는 전혀 다른 곳인듯한 느낌이죠?

여기도 마음에 들어요!

이런 느낌도 너무 좋아요!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직원분은 안 계시더라고요!

한 4시쯤인가 그랬는데 ㅎㅎ그래서 구경하다가 음료 나와서 다시 1층까지 내렸갔어요 ㅎㅎ운동하는 수준입니다 ㅎㅎ

짜잔!

주문한 아아, 브라우니, 크로플 with 아이스크림, 마들렌!!

그리고 나머지 컵에 들은 디저트는 친구가 만든 미니 치즈케이크!! 저희한테 준거예요 :)

옆에 꽃은 친구 생일이라 받은 꽃! 

예쁘죠?

커피맛은 나쁘지 않았었요!

특별하진 않지만 맛없진 않은 맛!

크로플은 맛없을 수 없는 맛있는 맛!

마들렌은 보통이었어요!

하지만 브라우니는 저와 제 친구들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ㅠ

한 명도 맛있다고 말한 사람이 없어요..

전 진저맛 좋아하는데 브라우니에서 너~무 심하게 나니까

별로더라고요ㅠ

그거 빼고는 좋았어요!

까눌레는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다른 후기 보니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들릴 일이 있다면 까눌레를 꼭!!!

혹시 특별한 카페를 찾는다면 한번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