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남양주카페_카페소유

홍섭 2021. 5. 31. 15:36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남양주 카페 맛집 도장 깨는 중인데요!!

이번에는 커피가 맛있다는 카페 소유를 방문했습니다.

커피 맛있는 곳 찾기 은근히 힘든데!!

너무 기대가 됩니닷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주차 후, 입구를 찾아가는 길이에요

이른 시간인데 사람들이 은근히 많아요!

저도 라탄 그네 타려고 기다렸는데..

계속 있으시길래 패스..

입구에는 베스트 메뉴와 신메뉴를 적어놨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포토존이 보여요!

사람들이 많이 찍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일하시는 작업장이 너무 깨끗해서 보기 좋았어요!

여기는 빵 굽는 곳!! 냄새가 너무 좋아서 계속 구경했어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

계산대 밑에도 메뉴판이 있어요!

(여성분께서 계산해주셨는데 오랜만에 불친절한 직원 만나서 속상 ㅠㅠ

뭐 안 좋은 일 있으셨나 봐요...)

계산대 옆에는 예쁘게 병에 담긴 콜드브루, 밀크티, 에이드가 있더라고요!

예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빵들이 계속 나와요 ㅎㅎㅎ

주문 후, 음료와 빵을 받고 자리를 찾으러 돌아다녔어요!

일단 2층과 루프탑을 가봤어요!

루프탑은 이 날따라 바람이 너무 불어서 패스 ㅎㅎ

그래서 이층에서 먹었어요!

짜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So you 라떼(소유라떼), 유자 찰빵, 허니브레드

그리고 리뷰 이벤트 해서 쿠키까지 받았습니다.

소유라떼가 제일 유명해서 시켜봤어요!! 

달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단거 땡기는날 마시면 정말 좋을듯해요!

아메리카노는 맛은 있었어요!! 하지만 기대만큼은 아니었어요.. 기대를 너무 했나 봐요 ㅎㅎ

그래도 굿굿굿!!

베스트 메뉴인 유자 찰빵은 제 입맛에 쏘쏘

유자맛이 나는 찰떡같아요 ㅎㅎ

허니브레드도 쏘소

생크림이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리고 다른 카페에서 먹는 것보다 좀 작았어요

쿠키는 콘푸라이트가 올라간 쿠키였는데 이것도 제 입맛엔 별로..ㅎㅎ

저희는 다 먹고 가려는데 산책하기 좋은 곳이 있더라고요!

커피에 눈이 멀어 좋은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별관, 야외가 있더라고요!!

여긴 별관!!

미리 알았으면 여기서 먹는 건데ㅠ

예쁘죠?!! 영화도 상영 중이더라고요!!

분위기 좋았어요!!

여기는 야외!!

하.. 더 예뻐요!!

이것 보세요!

캠핑 온듯한 느낌이에요

배꽃도 있었어요! 느낌 있더라고요!!

어두워지면 더 예쁘고 느낌 있을 거 같아요!!

야외에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다들 예쁜 곳을 좋아하니까요 :)

저는 다음에 오게 되면 소유 커피랑 다른 빵들을 먹어보고 싶어요!!

야외에서!!! 초저녁쯤에 도착해서요!

이런 분위기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