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캔와인BABE(베이브)_화이트,레드,로제

홍섭 2021. 6. 4. 14:53

안녕하세요:)
홍이입니다.
두 달 전에 우연히 알게 된
BABE(베이브) 와인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갔다가 캔와인을 처음 봐서
베이브 화이트 와인 1캔을 마셔봤는데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그런데 저번 주에 이마트를 갔는데 마침 세트 판매를 하기에
바로 사 왔어요!!!
짜잔!!
원래 캔당 2500원인데
이 패키지는 15000원!! 컵까지 들어있는데!!!
그래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전용컵 괜히 탐나잖아요ㅠ

진열해두고
가끔 간단하게 와인을 마시고 싶을 때마다 마셨어요!!
캔으로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마시기가 좋다는 게 장점이에요!
그리고 검색하다가 알게 됐는데!
BABE 와인은 미국의 20~30대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인기 좋은 BABE 베이브 스파클링 캔와인이한국에도 들어왔다니 좋네요!!
1캔에 250ml인데 와인 두 잔의 양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3캔이면 와인 한 병!!

가성비 갑인듯하다!!

>>> BABE 레드와인

BABE 설명을 보면 레드와인은 부담스럽지 않은 당도와 톡톡 터지는 탄산 감이 매력적인 스파클링 레드 와인

S  W  E  E  T        ●●●○○

B    O    D   Y        ●●●○○

CARBONATION●●○○○

>> 저는 개인적으로 와인을 잘 모르지만 처음에는 인위적인 맛이 난달까? 그러다가 몇 번 더 마시고 나면 익숙해져서 많이 달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은 레드와인 스파클링 맛이었다. 이 정도 가격이면 나는 너무 만족하는 맛이었다!

 

>>> BABE 화이트 와인

드라이한 풍미와 시원한 청량감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

S  W  E  E  T        ●○○○○

B    O    D   Y        ●○○○○

CARBONATION●○○○○

>>> 나는 3종류 중에 화이트가 제일 마음에 들었다!! 산뜻하면서 아주 살짝 달지만 달지 않은ㅎㅎ 그리고 가벼워서 더욱더 좋았다! 

 

>>> BABE 로제 와인

향긋하고 발랄한 풍미가 두드러져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로제 와인

S  W  E  E  T         ●○○○○

B    O    D   Y         ●●○○○

CARBONATION●○○○○

>>> 로제는 색이 예뻐서 기대를 했었는데 ㅎㅎ 내 입맛에는 그냥 그랬다. 맛없진 않지만 뭐랄까 애매한 맛이며 인조적인 맛도 느껴졌다. 호불호가 강할 것 같은 와인이었다.

 

 

그리고 3개다 도수는 12도!! 

나는 화이트/레드 와인을 자주 사 마실듯하다!!(특히 화이트)

그리고 혼자 와인 마시고 싶을 때 딱 좋은 양 같다!!

가성비도 좋고! 나중에 피크닉을 가게 되면 가볍게 마실 수 있고 편리할 것 같다!!

BABE 플래그십 스토어 있다는데 언젠가 꼭 가봐야겠다!!

가면 너무 좋을 것 같다!! 기대된당

(아마도 뭐 사겠지.. 예뻐서..)

BABE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마포구 동교로29길 46

 

 

 

 

요즘은 CU편의점에서도 팔고, 이마트 매장 등 여러곳에서 파는듯 하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