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더현대서울_레이어드카페_테일러커피

홍섭 2021. 6. 2. 06:00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저도 드디어 핫하다는 더 현대 서울을 다녀왔어요 :)

저는 평일에 갔는데

와... 평일에 3~4시 사이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요.. 놀랐습니다.

IFC몰로 지나왔는데 거기는 별로 없었거든요..

핫하긴 핫하네요 ㅎㅎ

디자인도 정말 예쁘게 해 놨어요!

큰 분수대도 있어요 :)

보고 있으니 좋네요~

도심 속 숲 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음악도 나오는데 중간중간에 새소리도 나와요!!

구경 다하고 이제 저는 친구와 커피 충전과 당 충전을 하러 갔어요!!

처음에는 카멜 커피 마시려고 갔는데 2시간 웨이팅이라길래 포기..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찾은 테일러 커피!! 

여기는 15분 정도 웨이팅하라해서 바로 줄 섰어요!!

사진 제대로 찍기도 힘들었어요 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판도 못 찍었어요ㅠ

테일러 커피는 캡슐커피, 원두커피, 드립백, 더치커피, 케이크 등등 많이 팔고 있어요!

저는 웨이팅 걸어놓고 스콘 사러 갔는데 테일러 커피에서 문자가 오더라고요!

제 차례가 곧이라고! 

그래서 바로 갔어요! 그래서 도착해서 1~2분 정도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 직원분께 여기 처음 마셔보는데

차가운 커피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시그니처 블루지를 추천해주셨어요!!

차갑고 달콤한 우유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커피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바로 그거로 주문!! 그리고 친구가 더치 캔커피도 사줬어요!! 

기분 너무 좋아요

그리고 테일러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레이어드에서 스콘과 케이크를 포장했어요!

마침 줄이 짧아서 금방 포장할 수 있었어요!!

진짜로 다 예뻐요!!

영국을 아직 안 가봤지만...

영국스러워요!!! 너무 고급져 보이는 느낌 ㅎㅎ

스콘들도 다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어요!

소품 하나하나가 다 느낌 있네요!

베스트 메뉴인 쪽파 스콘과 얼그레이 스콘을 담고 

케이크가 있는 곳으로 향했어요!

많이 팔려서 없더라고요ㅜㅜ

저는 특히 레드벨벳 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한조각도 안 남았어요ㅠ

그래서 몇 안 남은 케이크 중에 얼그레이 케이크를 담고 줄을 섰어요!

거의 계산하기 직전에!!

갑자기 등장하신 레드벨벳!!!!

바로 가서 겟!! 유후

기분 좋게 다시 줄을 섰어요 :)

저는 커피는 안 시켰는데 

요기 메뉴판이요!!

계산을 다 하고 포장값(100원)까지 다 냈더니 옆에서 직원분들이

포장해주세요!

그런데 한 직원분이 ㅎㅎ

저한테 다음엔 케이크 담을 때

요청하면 예쁘게 바로 담아드린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넹? 이랬더니 ㅎㅎ

제가 케이크를 눕혀서 담아와서 망가질까 봐 걱정해서 

말씀해주신 거라며 ;;;;

정말 친절하셨어요!!!

저와 제 친구는 너무 당이 떨어져서 

빨리 포장 뜯고 급하게 먹었어요!!!

커피 추천해주신 거 정말 맛있었어요!

또 마시고 싶어요!!

비록 가격이 비싸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다행이지요?!

블루지는 차가운 커피인데 얼음 하나 없어요!

그런데도 차갑게 나와요!

그 부분은 정말 신기했어요

아이스커피라고 하면 저는 얼음이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그리고 블루지커피는 달달한 맛인데 그렇다고 많이 달지 않아요!

끝 맛도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카페 레이어드!!

쪽파 스콘은 맛은 있지만 뭐랄까 쪽파가 너무 강해서 스콘 느낌이 아니었어요 ㅎㅎ

얼그레이 스콘이 오히려 더 맛있었어요!!

역시 얼그레이는 사랑이에요!

레드벨벳 케이크는 나오자마자 겟하길 잘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는 케이크였어요!

크림 부분이 살짝 쫀득해서 좋았어요!

얼그레이 케이크는 살짝 느끼함 감이 있었는데 부드럽고

커피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카페 레이어드 스콘들과 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또 먹고 싶어요!!

더현대 서울 가면 카페 레이어드랑 테일러 커피 또 마실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