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남양주 오남_배가네닭갈비랑닭발 양지점

홍섭 2022. 4. 2. 09:00

안녕하세요!

홍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 본 곳 중 제일 맛있는 닭발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남양주 오남읍에 위치하고 있는

배가네닭갈비랑닭발

너무 맛있오..

친구 추천받고 간 이후로 닭발 먹고 싶을 때마다

여기서 먹어요!!

특히 국물 닭발!!!

 

매장 겉모습은 뭔가 뭐랄까??

찐 맛집 같아보이쥬?

요긴 내부입니다!

제가 첫 손님이었어요! 애매하게 4-5시 사이에 갔거든요!

이건 메뉴판입니다!!

다 시켜먹고 싶어요....하ㅜ

저는 총 4명이서 갔는데.. 많이 배고파서

닭갈비, 무뼈 닭발, 통뼈 국물 닭발, 주먹밥

모두 다 2단계 매운맛으로 시켰습니다!

보통 2단계를 많이 시킨 다해서요:)

이건 기본 밑반찬입니다!

계란찜을 시키려 했었는데 기본으로 나온다 해서 

주문 취소하고 받았지요~

크~ 닭갈비 등장!!!

통통하니 너어어어무 맛있겠죠?

맛있었어요ㅜ

숯불향의 조화란!

닭의 잡내도 안 나고 내입에 딱!

저는 매운걸 은근히 즐기는 편인데

살짝 제 입맛에 맵다고 느꼈어요

그래도 즐거운 매운맛이에요!

약간 불닭 보다 살짝 매운 기분?

매울 땐 괜찮아요! 저에겐 달걀찜이 있거든요~

히히 

다음은 숯불 무뼈 닭발!

역시 숯불로 구우면 최고!!

맛있어요!! 하지만!!

저에겐 숯불 무뼈 닭발보단 국물 닭발이 최애였어요!!!

진짜 강추!!

즐기면서 먹고 싶다면 국물 닭발 2단계 강추!!!

그리고 주먹밥은 필수!!!

반응형

양푼에 담긴 국물 닭발!!

내가 국물 닭발이다!!라고 말하는 기분이에요 ㅎㅎ

국물이 매력적이에요!

주먹밥이랑 먹으면 최고!

그리고 닭발이 서양 닭발인지 커요!

한신 닭발 이런 곳들에 2배! 

진짜 국물 한번 먹는 순간 중독돼서 계속 먹게 돼요 

진짜 저렇게 보이는 게 다인 비주얼이거든요?

그런데 중독성이 강해요!

닭발 하면 자꾸 저 맛이 생각나요!

제 친구들도 국물 닭발이 1위라 했어요!! 

그래서 군포에 사는 친구는 이맛을 먹고 싶어서 남양주에 닭발 먹으러 와요...ㅎㅎ

저번에는 화요일에 닭발 먹으러 왔는데 하필 매주 화요일 휴무...조심하세요 여러분...그리고 멀리 사시는 분들 걱정 마세요!제가 친구를 위해 찾은 게 있어요!포장하러 갔다가!!찾았습니다!

택배가 가능합니다!!3만원 이상부터 택배 가능합니다.(택배비는 별도)5만원 이상부터는 택배비 무료!그리하여 제 친구는 택배로 닭발을 먹게 되었답니다!매장에서 먹었던 맛 그대로라고 했어요!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 보세요!!

위치는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 916

월-일 14:00부터 01:00 

 매주 화요일 휴무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