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대구 동성로카페_더기카페

홍섭 2022. 8. 28. 10:27

안녕하세요
홍이입니다🙌

최근에 대구에 일이 있어 방문했는데
친구에게 아인슈페너 찐 맛집 소식을 듣게 되어 저도 방문을 했습니다!
친구가 인생 아인슈페너라고 했는데요!!

진짜 찐맛집!

더기커피

동성로에 위치한 카페인데 골목에 있어서 찾을 때 조금 헷갈렸어요 ㅎㅎ
그래도 잘 찾았어요!

대구 중구 중앙대로 376-20 1F

매일 10:00 - 22:00 영업중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참고하세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아름다운 휘낭시에…

보자마자 감동 ㅠㅠ
저는 요새 휘낭시에에 빠졌기에
계속 저곳만 바라봤어요ㅠ
커피는 잊었어요 ㅎㅎ

정신 차리고 카운터로 갑니닷 ㅎㅎ

아인슈페너를 찾는데 없는 거예요 메뉴에ㅜ
여쭤봤더니 ㅎㅎ 옆에 사진메뉴에 있었어요 ㅎㅎ


요기 있네요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덕산슈페너 라고 불리네요!

바로 주문!!
플랫화이트도 하나 주문했어요


휘낭시에도 담아서 계산할 때 함께 결제하면 됩니다!
저는 구운 옥수수 휘낭시에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를 겟!
딱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커피와 함께 준비해준다 해서 자리에서 기다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컵 구경 ㅎㅎ 깔끔하니 이뻐요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 같아요!

매장이 크진 않지만 심플하고 깔끔하고 갬성느낌이라 좋았어요!

짜잔!!
일단 플랫화이트를 먼저 마셔봤는데
깔끔한 라떼맛! 저는 평소에 라떼를 좋아하는데
커피를 더 진하게 마시고 싶을 땐 플랫화이트로 마시는데 어떤 곳은 텁텁? 그런 맛이 있고 그랬는데 여긴 깔끔! 좋았어요!!

이게 덕산슈페너!
한입 마시자마자!! 와!!
내 스타일이다!!!!!
과장이 아니라 크림이 다른 곳과는 다르게 땅콩 맛? 이런 맛이 나는 고소한 맛이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고소하게 달달한 맛!!
제가 마셔본 아인슈페너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매일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ㅠㅠ
제가 사는 곳에도 차려주세요ㅠ

 

휘낭시에 두 개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가 진짜 맛있었어요!!!


최근에 무화과에 빠져서 무화과 들어간 디저트 있으면 먹어보곤 했는데 여기는 덕산슈페너도 맛있지만 휘낭시에가 먹고 싶을 때 와도 좋을만한 카페 갔어요! 진짜 맛있어요!!!
다른 맛도 궁금해서 포장하고 싶었는데 짐이 많았어서 못 산 게 아쉬워요ㅠ
대구 간다면 꼭 들려서 덕산슈페너랑 휘낭시에 먹고 포장도 해올 거예요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