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남양주 냉동삼겹살 맛집_뉴트로포크

홍섭 2021. 6. 15. 14:20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저번 주에 삼겹살이 갑자기 너무 먹고 싶었는데 집에서 구워 먹기는 귀찮은 거예요..

그래서 뭐 맛있는 게 있나~

남양주 진접에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냉동삼겹살

뉴트로포크

외관부터 뉴트로 느낌 확!

오오오!!!

옛날 감성!!!

괜히 기분 좋아지고요~

벽에 걸린 거 어렸을 때 저희 집에 있던 상이예요!!

뭔가 추억 ㅎㅎ

박스 잘라서 메뉴판 만든 것도 귀엽네요 ㅎㅎ

자리에 앉았더니 

익숙한 오뚜기 후추 ㅎㅎ

메뉴판이에요!

냉동삼겹살이라서 그런지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해요!

저랑 남자 친구는 청춘 세트 시켰어요!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나오는 밑반찬들과 미나리, 상추!!

밑반찬도 뉴트로 감성답죠??

드디어 냉동 삼겹살 등장!!!

후추를 후추 후추 뿌려서 고기를 구워요 :)

그사이에

치즈 계란찜과 도시락이 등장!!! 계란찜 도시락 둘 다 괜찮았는데도 시락이 더 맛있어요! 옛날 소시지도 들어있고 ㅎㅎ추억 추억의 맛!

저 진짜 열심히 섞었어요!!!

 

그리고 지금 페북, 인스타,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주먹밥 or음료수 서비스하는 이벤트 중이에요!!

저희는 배가 별로 안고파서

음료 받았어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2개나 주신 거 있죠!!!

후한 인심 대박

와 미나리랑 싸 먹으니까 정말 행복!!

맛있어요ㅠㅠ

맛은 막 특별하지 않아요! 우리가 아는 그 냉동 삼겹 맛이에요!

그래도 아는 맛이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아서 더 맛있고!

그리고 일단 사장님 너무 친절!!

저희 다 먹고 계산하는데

이렇게나 많은 쫀득이를!!!

서비스 진짜 대박!!!!

냉동삼겹살 먹고 싶을 때마다 

저는 여기 올래요!!!

서비스    ★★ x100

                                                                                                맛     

                                                                                                분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