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다:)

남양주 진접맛집_ 서원산시 도삭면

홍섭 2021. 6. 17. 06:00

안녕하세요 :)
홍이 입니다!!
제가 평소에 중식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맛집 소문을 듣고!!
중식을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남양주 진접맛집인
서원산시 도삭면
처음 먹어보는 도삭면!!

(외부를 깜빡하고 못 찍었어요ㅜ)

저희는 점심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먹었는데
그때도 한 4~5 테이블이 있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

메뉴판이 화려합니다!!

와~ 다 먹고 싶어요

하지만 불가능하니
저희는 남친의 해장을 위해
짬뽕 도삭면 꼭 시키고 ㅎㅎ
짜장 도삭면
내 사랑 탕수육을 시켰어요!
짜장&짬뽕 도삭면이 먼저 나왔어요~
반찬으로는 쨔샤이 무침, 단무지, 땅콩(짬뽕 뒤에 숨어있어요)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게다가 해산물도 적지 않고 넉넉하고
야채들도 잘 볶아져서 짜장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짜장이 느끼하지 않게 살짝 매콤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면을 보면 칼국수 면보다 굵고 그렇다고 수제비라고는 할 수 없고
그냥 두꺼운 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소스도 면과 잘 어우러지고 면이 쫄깃하고 두꺼운 게 제스타일! 면이 질기지 않아요!
배달보다는 직접 방문해서 먹는 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짬뽕 보이시나요??!!
해산물 양이 너무 만족!!!
일단 양과 퀄리티가 마음에 들어요!

맛은 맛있어요!!!!
매콤한 짬뽕이지만 불맛 나는 짬뽕은 아니에요!
그래도 해장하기에 괜찮습니다!!!
해산물도 통통하니 씹히는 맛과
국물은 아주 살짝 달달 한듯하지만 얼큰한??
그냥 맛있어요 :)

짜장과 짬뽕을 먹는 사이에 나온
탕수육!!!!!!!!

저는 찹쌀 탕수육을 좋아하는데
마침 여기 탕수육은 찹쌀!!
겉바속촉!!
맛있어요!! 소스도 새콤달콤
소스는 부어서 나와요!!
그리고 계속 먹다 보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줘요!

그리고 갑자기 서비스입니다~라고
춘권 튀김을 주시더라고요!!
이게 무슨 일이람!!
여기 너무 좋아요

한입 먹었더니 아주 달달한 고구마 :)
후식으로 잘 어울리는 달달한 춘권 튀김이었어요!!
서비스인데도 맛있고
1인당 2개씩 주시는 서비스!!!

모든 게 만족스럽다니!!

저희 둘은 배가 터져서 다 먹지 못했어요..
그래서 탕수육 반 정도 남기고 포장했어요 ㅎㅎ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었는데도 겉은 덜 바삭하지만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저는 앞으로 중식이 먹고 싶으면
서원산시 도삭면
여기로 갈래요!!

다들 도삭면 드셔 보세요!!!
추천추천 :)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